서브비주얼

알림방

  • 홈
  • 커뮤니티
  • 알림방

알림방을 통해 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존경하는 마음, 정성스런 손길, 아름다운 노후

2022년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작성일
2021-11-29 16:01:14
작성자
관리자
조회
1750

마이홈 공고 제2021-01호

 

2022년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의 건

나. 위 치 : 대구광역시 동구 공항로 31길 9(불로동)

다. 기 초 금 액 : 금이억원정(\200,000,000원) (※ 부가세 포함)

- 금액산정은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의 주⋅부식비 및 간식 등을 2020년도 예산액으로 산정하였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라. 납 품 품 목 :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농산물류, 곡류, 공산품류, 가금류 등

마. 계 약 기 간 : 2022. 1. 1 ~ 2022. 12. 31(12개월)

바. 입찰및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1.11.29(월) 17:00 ~ 2021.12.13(월) 18:00

아. 업체선정 방법

- 제출된 입찰서류(제안서)를 통해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

-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를 통하여 최고득점 업체순으로 협상대상 적격업체 선정 후 협의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다.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라.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공고일 전일 현재 기준 대구광역시 및 경상북도에 소재한 요양원 등의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업체

바.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사. 주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7시30분 ~ 8시30분 납품)발주한 식자재를 요양원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

아.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합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요양원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요양원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한다.

 

4.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5.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다.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0.11.27(금) 17:00 ~ 2020.12.11(금) 18:00

다. 접수장소 :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사무실

라.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제출 및 우편접수

(2020. 12. 11.(금)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우편접수처 : 대구광역시 동구 공항로 31길 9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하여야 함.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7)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상수도는 최근 3개월간 납부영수증 사본) 1부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각 1부

11) 업체 기초조사표 1부(별지 2호)

1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의 자유양식)

13)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별지 3호)

14)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부

15) 서약서 1부(별지 4호)

 

6. 제안서의 작성요령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다. “~를 할 수도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바.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사.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아.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자.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차.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카.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요양원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7. 선정방법

가.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

나. 본 요양원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라. 최종 낙찰통보는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5일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바.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사.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5호)를 제출하여야 한다.

8.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나.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다. 채택된 제안서는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마.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의 홈페이지(http://www.noin-lover.or.kr)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 계약담당(☎053-983-0755, 070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1. 29.

 

마이홈노인전문요양원장 


다음글 이전글
목록